도그독 듀얼 캠핑웨건 실사용 리뷰: 짐 운반과 테이블로 활용 가능한 폴딩카트

도그독 캠핑웨건 폴딩카트

안녕하세요~! 이번엔 제 캠핑 관련 제품들 사용기에 단골로 같이 사진 찍혀 나오던 도그독 캠핑웨건 폴딩카트에 대해서 사용기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세세하게 사용기를 담았으니 캠핑웨건 구매를 고려하고 있으신 분들은 읽어보시고 참고해 주세요~

도그독 캠핑웨건 폴딩카트 살펴보기

판매처 구매가격

도그독 캠핑웨건 폴딩카트 캠핑페스타에서

캠핑페스타에 끌고 다니시는 분이 많길래 저희도 대세에 합류해서 바로 구매했어요~

저희는 인터넷으로 구매를 한건 아니고요 7월쯤에 일산에서 캠핑페스타라는 캠핑 관련 박람회가 있어서 구경 갔다가 거기서 사게 됐어요. 

아무래도 행사장에서 구매하는 거다 보니 현금결제 시 조금 할인해 주시는 게 있어서 11만 원 현금으로 구매했습니다. 

네이버 쿠팡등 여기저기 검색하면 129,000원이 일단 정가인 거 같아요. 쇼핑몰별로 가격이 차이가 나거나 하지는 않는 거 같더라고요. 

쿠팡에서는 로켓배송이 되기 때문에 배송이 중요하신 분은 쿠팡에서 구매하면 좋을 거 같아요.

도그독 듀얼 캠핑웨건 생김새 및 작동구조

제품명 도그독 퍼스트 프리미엄 듀얼웨건
재질 PP+알루미늄(본체) / PP+POE(바퀴)
중량 13kg
바퀴규격 12cm
사이즈(외경) 81x50x56~101cm (펼칠시) 50x24x56cm (접을시)
사이즈(내경) 38x43cm (한칸) 38x73cm (두칸)
도그독 캠핑웨건 폴딩카트 접었을때 모습

최대로 접어도 사이즈가 조금 돼요

도그독 캠핑웨건을 최대한 접었을대 모습입니다. 

위에 적었다시피 캠핑 박람회에서 괜찮아 보이기도 하고 짐을 들고 다니기 힘들어서 즉흥적으로 산 녀석이라서 트렁크에 넣을 때 살짝 당황한 부분이긴 합니다. 

생각보단 카트를 최대로 접었을 때도 공간차지가 조금 있는 편입니다. 구매를 고려하실 때 트렁크에 공간은 꼭 확인하시고 구매하시길 추천드려요.

도그독 캠핑웨건 폴딩카트 바퀴

바퀴가 5개가 있어요

카트 아래의 바퀴 부분을 보면 바퀴가 4개가 아닌 중앙에 하나를 포함해서 5개가 달려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하중을 제대로 버티기 위해서 안정성을 위해서 들어간 거 같은데 공식 판매페이지에도 최대 100킬로 까지 적재가 가능하다고 나옵니다. 

실제로 캠핑페스타에서 아이랑 같이 오신 부모님들이 저 도그독 캠핑웨건에 아이들을 태워놓고 돌아다니시더라고요 ㅋㅋ 바퀴 사이즈도 아주 큰 걸 볼 수 있는데요 직경이 5인치 크기입니다.


실제 바퀴 소음과 얼마나 부드럽게 움직이는지는 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360도로 자유자재로 움직이기 때문에 어느 방향으로 움직여도 부드럽게 따라옵니다. 소음도 매우 적어요. 바퀴 부분에 걸쇠를 내려주면 굴러가지 않게 고정이 됩니다. 

캠핑장에서 펼쳐서 테이블로도 활용이 가능한데 그때 사용해 주시면 될 거 같아요.

각 파츠 둘러보기

도그독 캠핑웨건 폴딩카트 옆 걸쇠

양쪽 옆 부분의 걸쇠를 풀어주면 바로 폴딩카트가 펼쳐져요

도그독 캠핑웨건을 펼치기 위해선 제일 먼저 옆부분의 걸쇠를 당겨서 풀어주시면 바로 쉽게 카트가 펼쳐집니다. 

바닥 부분이 사진처럼 세로로 세워져 있는데 손으로 천천히 내려줍니다. 바닥이 고정되면 세로로 들어가 있는 상판을 꺼내서 위로 올려주면 캠핑웨건 펼치기 끝입니다. (진짜 간단해요) 

도그독 듀얼웨건은 앞뒤로 파트가 나뉘어 있어서 앞부분도 똑같은 방식으로 펼쳐주시면 됩니다.

사진상으로 보여드리지 못한 앞부분에는 수저 같은 작은 식기가 들어갈만한 공간과 음료를 꼽을 수 있는 컵홀더가 있어요. 식탁으로 활용 시에 쓰는 용도인 거 같은데 아직 제대로 활용을 해보진 못했네요.

도그독 듀얼 캠핑웨건 실사용 사용기

캠핑웨건에 짐 적재

도그독 캠핑웨건 폴딩카트 짐 적재 01

안쪽에 꽉꽉 채우고

도그독 캠핑웨건 폴딩카트 짐 적재 02

상판을 덮고 또 위쪽에 꽉꽉 채워요

짐이 정말 많이 들어가는 게 보이시나요? 저 날 캠핑을 떠날 때 짐 중에 텐트랑 빔프로젝터용 스크린을 제외하고는 전부 도그독 캠핑웨건에 실어서 움직였어요. 

사진상으론 알피쿨 냉장고가 빠져있는데 실제론 상판위쪽에 알피쿨 냉장고까지 올려서 움직였어요. 저 정도로 짐을 많이 넣어도 정말 부드럽게 움직여서 짐을 움직일 때 정말 편했습니다.

캠핑장에서 식탁으로 활용

차박지랑 캠핑장에서 사용모습

캠핑장에 짐을 다 풀어놓으면 이제는 식탁 또는 테이블로 활용될 차례입니다. 

아래 이미지는 조리용으로 사용하는 미니테이블과 같이 붙여놔 봤습니다. 사이즈 참고해 주세요.



휴대용 냉장고 알피쿨 RT25

휴대용 냉장고 알피쿨 RT25 필수 캠핑 장비 실사용 상세한 후기

휴대용 냉장고, 캠핑에서 정말 필수일까요? 알피쿨 RT25 실사용 후기를 통해 제가 필수라고 생각하는 이유를 확인해보세요!



식탁으로 활용 모습입니다. 두 명이서 먹기에 딱 좋은 공간이 나오는 거 같아요. 

높이도 딱 적당해서 정말 편했습니다. 

캠핑웨건의 상판이 나무무늬를 하고 있지만 엄연히 플라스틱 소재이기 때문에 뜨거운 음식물을 놓으실 때는 냄비받침등을 활용해서 조심해서 사용하셔야 될 거 같습니다.

코멕스 캠핑용 식기세트

코멕스 캠핑용 식기세트 언박싱 및 사용 후기: 가벼운 가성비 캠핑 식기 추천

코멕스 캠핑용 식기세트의 언박싱과 실사용 후기를 공유합니다. 각 구성품의 장단점과 실제 캠핑에서의 활용도를 알아보고, 가벼운 캠핑 식기세트를 찾고 계신 분들께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도그독 퍼스트 프리미엄 듀얼 웨건 폴딩카트, 소이밀크, 1개

총평: 트렁크 공간만 여유롭다면 추천요소가 너무 많은 도그독 듀얼 캠핑웨건 폴딩카트

트렁크에 공간만 넉넉하신 분들이라면 그 외엔 단점이 보이지 않을 정말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일단 캠핑짐들은 양들이 꽤 되는데 주차장까지 왔다 갔다 하는 시간을 단축시켜 주는 게 엄청 크고요. 짐을 많이 실어도 정말 적은 힘으로도 쉽게 움직이기 때문에 체력소모도 많이 줄어듭니다. 

캠핑용이 아니더라도 마트를 갈 때 등 짐을 많이 이동해야 될 때는 언제든 활용이 가능한 점도 추천요소입니다. 

캠핑장에 도착해서도 활용도가 끝이 아닌 바로 테이블 또는 식탁으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캠핑이 처음과 끝까지 계속 사용을 하게 되는 전천후인 제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폴딩을 했을 때 다소 큰 사이즈와 가격이 부담이지만 이 두 단점만 빼고는 너무 괜찮은 제품이니 꼭 사용해 보시길 추천드리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